CS CENTER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login

자주묻는 질문

Q주문취소, 교환,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A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유어마켓 고객센터 070-4227-4850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셀러 공구구매 : "해당 공구 종료일"로부터 2~3일 이내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유어마켓 내 일반구매 : "해당 상품 구매일"로부터 2~3일 이내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Q오배송 또는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A

오배송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유어마켓 1:1친절상담 게시판 또는 유어마켓 고객센터 070-4227-4850 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무통장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유어마켓 고객센터 070-4227-4850 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Q아이디/비번 찾기시 꼭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A

강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전화 바랍니다.

Q무통장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A

입금 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 조회 시스템으로 자동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결제하신 은행 시스템에서 저희 측으로 결제 데이터를 전송하기까지 대략 30분 정도 소요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A

 

유어마켓은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의 구성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는 적립금 제도가 도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후, 적립금 제도가 생기게 되면 별도 공지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주문 취소를 안했는데, 주문취소완료라고 문자가 왔어요.
A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서 작성 후, 입금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문 취소'가 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라도 해당 되신다면 게시판으로 문의하시거나, 유어마켓 고객센터 070-4227-4850 으로 연락주셔야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주문서 작성 시 남겨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서 작성 시 선택하신 은행명과 실제 입금하신 은행명이 다를 경우 

3. 주문서 상의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4. 동일 결제금액으로 주문서를 중복해서 작성하신 경우

5. 공구기간 종료 후에 입금하신 경우

  

Q결제시스템 오류 시,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를 알려주세요.
A

입금계좌 : 국민은행 34230104141671

예금주 : (주)페이스블랑


입금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유어마켓 고객센터 070-4227-4850 으로 전화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문의하기

최근 본상품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