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login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TOP 10

Q[반품/교환/취소/환불] 주문취소, 교환,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Q[배송관련]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셀러 공구구매 : "해당 공구 종료일"로부터 2~3일 이내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유어마켓 내 일반구매 : "해당 상품 구매일"로부터 2~3일 이내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Q[적립금/쿠폰]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A

 

유어마켓은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의 구성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는 적립금 제도가 도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후, 적립금 제도가 생기게 되면 별도 공지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배송관련] 오배송 또는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A

오배송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유어마켓 1:1친절상담 게시판 또는 유어마켓 고객센터 070-4227-4850 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주문결제]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유어마켓 고객센터 070-4227-4850 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Q[주문결제] 무통장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A

입금 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 조회 시스템으로 자동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결제하신 은행 시스템에서 저희 측으로 결제 데이터를 전송하기까지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반품/교환/취소/환불] 주문 취소를 안했는데, 주문취소완료라고 문자가 왔어요.
A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서 작성 후, 입금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문 취소'가 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라도 해당 되신다면 게시판으로 문의하시거나, 유어마켓 고객센터 070-4227-4850 으로 연락주셔야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주문서 작성 시 남겨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서 작성 시 선택하신 은행명과 실제 입금하신 은행명이 다를 경우 

3. 주문서 상의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4. 동일 결제금액으로 주문서를 중복해서 작성하신 경우

5. 공구기간 종료 후에 입금하신 경우

  

Q[주문결제] 결제시스템 오류 시,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를 알려주세요.
A

입금계좌 : 국민은행 34230104141671

예금주 : (주)페이스블랑


입금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유어마켓 고객센터 070-4227-4850 으로 전화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Q[주문결제] 결제오류가 뜨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모바일 환경에서 여러번의 링크 이동으로 인해 간혹 결제오류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단 방법을 통해 진행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유어마켓" 검색 ->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또는 셀러 클릭 -> 옵션 선택 후 바로구매 (Internet Explorer 권장)

 

 

 

최근 본상품
5